본문 바로가기
TV & 영화

윤스테이 촬영지, 재방송 언제? (feat. 프라이팬, 도마, 냄비, 칼 정보)

by 글만씁니다 2021. 1. 11.

윤스테이 촬영지 및 재방송 언제? (feat. 프라이팬, 도마, 냄비, 찜기 어디꺼?)

tvN 윤스테이 출연진: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 나영석 pd

tvN 윤 식당 3, 즉 윤스테이에서 윤여정, 이서진, 정유비, 박서준, 최우식 등 반가운 얼굴들을 보게되었습니다. 

 

원래 기존 윤식당 1, 윤식당 2 등 해외에서 레스토랑을 열고 외국 손님을 맞이하는 콘셉트이었는데. 

 

2020년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해외 촬영이 불가해지자, 발상의 전환. 한국에서 외국인 손님을 받는 컨셉으로 윤스테이를 오픈했는데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등 윤식당의 멤버들을 다시 보니 반갑네요. 배우 최우식도 이번에 윤식당3에 합류했습니다. 

 

1)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

 

전라남도 구례군 쌍산재에서 윤스테이 3을 촬영했는데요, 고즈넉한 한옥집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합니다. 

 

멋있는 한옥집입니다. 

 

- 쌍산재 주소: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사도리 장수길 32

 

- 쌍산재 문의전화/ 연락처: 010-3635-7115

 

- 쌍산재 숙박 비용 (이용요금)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 숙박요금

 

숙박 이용은 10만 원에서 35만 원까지 객실 타입에 따라 다릅니다. 안채, 건너 채, 사랑채, 별채, 서당채, 경암당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인원은 2인 커플에서 4인 가족, 그리고 6인 가족까지 머물 수 있게 다양한 룸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임시 휴관 중이라고 합니다. 추후에 재오픈 일정을 공지한다고 하네요. 

 

2) 윤스테이 재방송 및 다시 보기 일정

 

*윤스테이 방영일 및 시간:  금요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윤 식당 3 재방송 및 다시보기

 

- 윤 스테이 다시 보기: program.tving.com/tvn/younstay/3/Vod/List?vod_type=1&order=

 

- 재방송: OLIV, tvN,  X tvN에서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다양한 시간대에서 해주네요. 

 

아래 재방송 편성표를 보시고 편하신 시간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윤스테이 재방송 일정

 

- 방영일

 

1화: 2021년 1월 8일

2화: 2021년 1월 15일

3화: 2021년 1월 22일

4화: 2021년 1월 29일

5화: 2021년 2월 5일 

6화: 2021년 2월 12일 또는 19일 (구정 연휴에 결방을 할지 모르겠네요)

7화: 2021년 2월 19일 or 26일

8화: 2021년 2월 26일 or 3월 5일

(*방영일은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총 몇 부작 인지는 아직 정보가 공개된 것이 없네요. 기존 윤 식당1, 윤식당 2가 총 10화를 넘기지 않은 것으로 보아 이번에도 10화 미만일 것 같은 예상이 듭니다. 

 

3) tvN 윤스테이 후라이팬, 냄비, 도마, 찜기 정보

 

윤식당, 스페인 하숙, 삼시세끼 등을 보면서 눈이 가는 것 중에 하나가 음식을 담은 식기인데요. 

 

윤스테이를 보면서 이번에도 눈길을 잡는 주방 용품들이 많아 보이네요. 

 

A. 에델코첸 후라이팬 (프라이팬)

 

이번에 사용되는 주방용품은 에델코첸의 프라이팬, 냄비 등을 사용하고 있네요. 

 

현재 에델코첸 홈페이지에서 윤세트라고 해서 34%~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조합을 다시 봐서 넘 좋네요.
윤스테이 냄비, 프라이팬

 

B. 윤스테이 도마 : 헤리터 도마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도마와 칼이 아닐까 싶은데요.

 

뭔가 고급스러운 것이 어디 제품인지 알아보니 헤리터 도마, 칼 세트라고 합니다. 

 

손님이 와서 당황하는 스텝들
헤리터 칼도마세트

현재 윤스테이 칼도마 세트라고 해서 헤리터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데요. 

 

도마가 이렇게 비싼 건 줄 처음 알았습니다. 

 

주방용품의 세계는 알면 알 수도록 신기한 것 같습니다. 

 

칼, 도마, 냄비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이 입는 앞치마, 다리미 등도 관심이 많은데요. 

여러분의 눈길을 이끄는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

 

덕분에 주방용품에 문외한 저도 헤리터, 에델코첸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네요. 

 

여행은 못 가지만 이렇게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나마 여행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네요. 

다음 2회, 3회, 그리고 마지막화까지 언제나 기대가 되는 나PD와 윤 식당 조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