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정보

테스트 잇 컬러 게시판mbti 결과 & 사이트

by 글만씁니다 2023. 10. 5.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mbti 결과, 하는 방법, 사이트 바로가기

 

요즘 인기있는 MBTI 테스중 하나인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평소 모습, 화났을 때, 사랑에 빠졌을 때, 플러팅 할 때, 이상형, 의외로, 장점, 단점 그리고 궁합까지 종합적인 내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온라인 테스트입니다. 

 

이미 설문을 하신 분들은 나와 안 맞는 궁합, 맞는 궁합 성향이 궁금하실텐데요. 결과를 통해 자세한 성향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테스트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하는 방법을 살펴보시고, 하단 본문에 안내되어 있는 테스트 사이트로 가시어 내 컬러 게시판 색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결과

 

테스트잇 컬러게시판은 색상으로 결과가 나옵니다. 살몬, 블루, 브라운, 베이지, 오렌지, 라일락, 민트 등 내가 한 응답에 따라 내 컬러에 대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몇몇의 결과를 함께 알아볼까요? 

 

1)살몬 

 

예를 들어 살몬 컬러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살몬

평소모습은 객과적이고 솔직하며, 효율적이고 통찰력이 있고 화가 났을 땐 벌레 취급하거나 무시하기도 합니다. 

 

사랑에 빠지면 구속하지 않고, 잘 맞춰 주는 편이며 누군가 마음에 들때 플러팅을 할 경우 주변을 맴돌거나, 쳐다보거나, 도움이 되는 정보등을 갖다 주기도 합니다. 

 

이상형의 경우 착하고 배려심이 많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 등을 좋아합니다. 이 밖에 각 컬러별 장점, 단점 그리고 잘 맞는 사람과 안 맞는 사람 컬러도 나옵니다. 

 

살몬의 경우 옐로우, 핑크가 잘 맞고 라일락, 라임 컬러가 안 맞네요. 

 

2)라일락

 

살몬컬러와 잘 맞지 않는다고 나오는 라일락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라일락

라일락의 경우 웃음이 많고, 도전정신이 강합니다. 단점으로는 게으름, 오지랖, 감정을 숨기지 못하네요. 

 

평소엔 긍정적이고, 사교적이고 활동적이며 화가 나면 정말 무서워지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사랑에 빠졌을 경우 애정표현도 많이 하며 연인을 귀여워 합니다. 

 

3)오렌지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오렌지

많이 찾으시는 컬러 중 하나인 오렌지 컬러에 대한 결과 해석입니다. 

 

오렌지는 계획적이고, 리더싶이 많으며 승부욕이 강합니다. 사랑에 빠지면 일편단심인 면도 보이네요. 장점의 경우 멘탈이 강하며 시간을 잘 활용합니다. 

 

단점의 경우 잔소리가 많고, 꼰대 기질이 있네요. 잘 맞는 사람은 베이지, 라임이 있고 안 맞는 사람은 카키, 핑크가 있네요. 

 

4)베이지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베이지

라벤더, 민트 컬러와는 잘 안 맞고 오렌지, 브라운 컬러와 잘 맞는 베이지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섬세하고 배려심이 높은 베이지 컬러는 스트레스에 취약하고, 걱정이 많다는 것이 단점으로 나오네요. 

 

평소에는 다정다감하며 눈치도 빠른편이고 사랑에 빠지면 헌신적이 된다고 합니다. 단, 질투가 많은 편이네요. 

 

의외로 공감을 안해주고 차가운 면모도 보이고 한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다양한 컬러들이 나옵니다. 색깔들을 설명하는 문구들을 보면 각 특징을 가진 MBTI 들이 떠오르네요. 

 

 

 

2. 테스티잇 컬러 게시판 질문 & 하는 방법 

 

질문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질문을 보시면 MBTI 설문지 질문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테스트 사이트로 가셔서 질문에 답을 하시면 결과가 나오는 형식입니다.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어떻게 답을 하실껀가요? 

 

질문을 함께 살펴볼까요? 

 

1.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 영화 보고 쇼핑하려는 나

a.친구 만나서 영화 보고 쇼핑해야지

b.혼자 영화 보고 쇼핑하고 집에 와야지

 

2.가을에 단풍잎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걸 보면

a.이거 치우기 힘들겠다

b.뭔가 쓸쓸한 감정이 든다 

 

3.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는데 친구는 안 먹겠다고 해서 나만 샀다면

a.그래도 혼자 먹기 그러니 여러 번 권해본다

b.안먹겠다고 했으니 권하지 않는다

 

4.분명 영업 중이라 해서 간 건데 막상 갔더니 카페 문이 닫혀있을 때 나는

a.쉬면서 왜 영업 중이라 해놔? 아 어디가지?

b.이럴 줄 알고 다른 곳을 알아놨지 거기로 가자

 

5.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는 것 같았는데 거절의 말을 들었다면?

a.어쩔 수 없지 나랑 안 맞는 사람인가 보다 내가 뭐 실수했나?

b.대체 뭐 때문에 그러지? 아니 도대체 왜?

 

6.고민이 많아 속이 답답해진 나 답답한 속을 분출하는 방법은?

a.나가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한다

b.집에서 혼자 생각에 빠져야 한다

 

7.친구가 내가 우울해 보인다며 꽃다발을 사 왔을 때 나의 반응은??

 

a.친구에게 큰 감동을 받는다

b.고마운데 뭐 때문에 우울해 보였는지 궁금하다

 

8.15일까지 이 업무 처리해 주세요 라고 했을 때 나는

 

a. 미루다 15일에 제출한다

b.여유 있게 해놓고 미리 제출할 수 있으면 한다

 

9.사람 많은 식당에 들어갔는데 주문을 받으러 오지 않는다 

a.손을 들고 큰소리로 부른다

b.일단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10.영화를 보는데 국정원이 나왔다 내가 알 수 없었던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a.와 국정원은 저런 걸 하는구나

b.국정원이 된 내 모습을 떠올린다 이미 머릿속에서 업무도 수행중

 

11.친구가 캠핑을 갔는데 거기서 작게 불이 났다고 연락이 왔다 

a.헐 안 다쳤어? 연기 안마셨어? 괜찮아?

b.불은 껐어? 그래서 어떻게 됐어?

 

12.내일 할 일을 스케줄표에 빼곡하게 적은 나 

a.이렇게 빼곡하게 짜다니 뿌듯하다

b.내일 이대로 실행해야 진짜 뿌듯함을 느낀다

 

 

3. 테스티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바로가기

 

 

 

테스티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내 컬러는 무슨 컬러인지 궁금하신 분들 또는 이미 테스트를 했지만 한 번더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테스트 잇 컬러 게시판 사이트로 가셔서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