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영화

경이로운 소문 후속 - 타임즈 Times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제작사, 다시보기, 총 몇부작? (feat. 이서진 OCN 토일 드라마)

by 글만씁니다 2021. 2. 11.

경이로운 소문 후속 - 타임즈 Times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제작사 (feat.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OC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후속, 드라마 타임즈

 

 

따뜻한 국수를 말아주는 포근한 국수집 직원들 같아 보이지만 실상은 각자의 사연에 의해 악귀를 잡는 악귀 사냥꾼 ‘카운터', 히어로들의 이야기. OCN 최고의 화제작 경이로운 소문이 지난 1월 24일 마지막 회를 맞이 했었는데요.

 

원작 경이로운 소문 웹툰 기반의 이 드라마는 재미있는 스토리는 물론,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세란,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인상적인 작품이었습니다.

 

OCN 역대 최고 시청률인 11%를 달성한 경이로운 소문은 인기에 힘입어 경이로운 소문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다시보기 전체 화차는 tving에서 가능하네요.

 

 

경이로운 소문 16화 | 티빙

 

www.tving.com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끝나고 다음 OCN 작품은 무엇일지 정말 궁금해졌는데요.

 

경이로운 소문 후속작은 오는 2월 20일에 방송 예정인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주연의 ‘타임스'입니다.

 

OCN 금토 드라마, 타임스는 뒤바뀐 과거 그리고 살해당한 대통령, 힘 있는 자들이 만들어내는 거짓 진실과 맞서는 2명의 기자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그럼 이서진 복귀 드라마 타임지에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 그리고 촬영지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영 정보

 

타임즈 첫 방송 날짜

- 방송 기간: 2021년 2월 20일- 2021년 3월 28일 (예정)

 

- 방송 시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 총 몇 부작: 12 부작

 

- 방송 분량: 70분

 

- 연출 윤종호 감독

윤종호 PD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연출했었고 KBS 수목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감독이기도 합니다.

 

- 각본: 이새봄, 안혜진 작가

 

▶OCN 드라마 타임즈 제작사

 

- 제작사: 이야기사냥꾼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등장인물

 

대통령 서기태 딸이자 기자인 서정인이 5년 전 과거 기자 이진우와 전화로 연결돼 아버지의 죽음을 맞고 진실을 마주하는 내용을 그리는 OCN 드라마 타임즈.

 

시간 여행 정치 미스터리 극으로 타임라인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 이서진

 

최근 윤스테이로 부사장 겸 총지배인으로 깨알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서진.

 

ONC 드라마 트랩 이후 2년 만의 OCN의 복귀작이네요. 2015년의 소신파 기자, 진실만을 추구하는 타임즈 기자 이진우 역을 맡았습니다.

 

tvN 윤스테이 촬영지 정보 및 주방 식기 정보는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1/01/11 - [TV & 영화] - 윤스테이 촬영지, 재방송 언제? (feat. 프라이팬, 도마, 냄비, 칼 정보)

 

 

 

- 이주영

 

 

이태원 클라쓰에서 마현이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이주영.

 

이번 드라마 타임즈에서는 2020년의 열정파 기자, 서기태 대통령의 딸이자 DBS 기자인 서정민 역을 맡았습니다.

 

- 김영철

 

 

카리스마 악역 왕, 보스 연기로 유명한 김영철. 특히 태조 왕건의 ‘궁예' 연기는 아직까지도 회자가 되고 있지요.

 

기자 출신으로 서정민의 아버지이자 극 중 2020년 대한민국 대통령인 서기태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타임즈 인물관계도

- 이서진을 중심으로 김인권(도영재 역), 문지인(명수경), 심형탁(한도경 형사)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 이주영을 중심으로는 정설일 (보도국장 역), 김영철 (서기태, 대통령 역), 문정희 등이 관련되어 있네요.

 

- 참고로 극 중 이진우 (이서진 분)의 동생이자 서기태 의원 보좌관이었던 이근우 (하준 분)은 2014년 사망한 걸로 보아. 뭔가 숨겨진 이야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타임즈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타임즈는 티빙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직 드라마 방영 전이라 링크는 나와 있지 않습니다.

 

OCN에서 재미있는 오리지널 드라마를 많이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타임즈' 속 숨겨진 비밀은 무엇이고 마지막화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